광주본부세관-세관 민원업무 안내책자 발간

1999.07.12 00:00:00

광주본부세관(세관장·이홍로)은 민원인들의 주요 문의내용을 즉석에서 응답할 수 있도록 `세관민원 질의응답'이라는 민원상담안내책자를 발간하여 전직원에게 배포해 활용하고 있다.

`세관민원 질의응답'에는 많은 민원인이나 일반인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주요 업무인 수출입통관, 화물운송, 국제우편물, 여행자휴대폰통관 등 총 44개의 질문사항을 정리하여 제작·배부해 모든직원이 즉시 민원인에게 상담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함께 관세행정에 관한 질문사항이나 건의사항 또는 세관업무에 불편한 사항은 광주세관 민원전화(062-371-0010)나 관세청 인터넷 홈페이지(www.customs.go.kr)를 이용하도록 안내하고 있다.




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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