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청]청장배 탁구대회 성료

2012.11.06 09:30:05

 대전지방국세청(청장 김경수) 탁구동호회는 3일 대전 대덕구 평촌동 KT&G 종합체육관에서 지방청 각 국실 및 산하 14개 세무서 동호인 약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대전지방국세청장배 탁구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경기장에는 관내 세무서장과 대전국세청 운영지원과장이 참석하여 대회를 격려하였으며, KT&G 소속 프로탁구선수들이 화려한 탁구기술을 선보이며 시범경기를 하여 대회를 축하해주었다.

 

 이날 김경수 청장은 "직원간 화합과 친목의 장을 마련한 동호인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활발한 동호회 활동을 통하여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직장생활을 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경기 종목은 각 관서별 단체전 및 남.여 단식 및 복식으로 나누어 진행된 경기에서 단체전에서는 두터운 선수층을 보유한 대전세무서팀이 우승을 차지하였으며 충주세무서팀이 준우승을 차지하였다.

 

  개인전에서는 개인단식 1부 안남진(조사2국), 개인복식 1부 안남진(조사1국).정광호(대전세무서)조, 개인단식 장명화(논산세무서), 새내기부 개인복식 이기자(징세법무국). 박현희(충주세무서)조가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대전청 탁구동호회 회장인 장종환 세원분석1과장은 “한마음 탁구대회가 참가선수들의 심신단련은 물론 각 세무서 직원   상호간의 화합과 소통으로 활기찬 직장문화를 조성하는데 기여하고 있다고 대회 의미”를 부여했다.
 
 탄탄한 실력과 조직력을 자랑하는 대전지방국세청 탁구동호회는 2007년도 충청체신청장배 탁구대회 우승 등 각종 대회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고 대전정부청사 특허청 등 각 기관 및 기업체와의 교류전을 실시하는 등 활발한 대외활동으로 국세청 이미지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