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서]김대식 신임 서장 취임식

2013.01.03 16:03:53

 

논산세무서는 지난 31일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김대식서장<사진>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김대식서장은 전통과 문화, 혁신과 발전을 거듭하는 충남 주요 도시를 관할하는 논산세무서 관서장을 맡게 되어 영광에 앞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취임 소감을 피력했다.

 

김서장은 납세의무 이행이 어려운 영세납세자가 많이 분포하는 점을 감안해 이들을 위해 편리하면서 제대로 납세의무를 이행할 수 있는 세정, 지역경제에 도움이 되는 세정, 공평·공정한 납세풍토 조성에 역점을 두고 세정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특히 김서장은 복지사회를 이룩하는데 필수적인 재정수요를 안정적으로 조달하기 위해서는 고소득자에 대한 과세 정상화와 적극적인 음성세원 발굴, 현금영수증 및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확대 등 지속적인 세원인프라 확충이 필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또 지금 우리 경제는 소비와 투자 위축 등으로 경기 침체가 지속되고 있어 이곳 논산. 부여지역 경기 역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하고 기업들과 자영업자들이 작금의 경제위기를 넘어 도약할 수 있도록 최대한 세정지원에 최선을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김서장은 자질향상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면서 공직기강을 엄정하게 확립해 달라고 당부하고 인화단결과 즐거운 직장생활을 같이 만들어 나갈 것을 강조했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