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청]모범납세자 초청 콘서트 개최

2013.04.22 16:17:20

  대전지방국세청(청장 제갈경배)은 지난 19일 대전청 대강당에서 모범납세자 수상자와 가족 100여명을 초청하여 ‘FUN-FUN 세(稅)상(相)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제47회 납세자의 날’을 기념하여 모범납세자 수상자 및 가족을 초청, 성실납세에 대한 감사를 표시하고 사회적으로 성실 납세자가 존경과 우대받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공연에 앞서 모범납세자 우대혜택 안내 등 주요정책을 안내하고, 이번 콘서트의 출연자로 나선 대전청 직원들은 평소 동호회 활동을 통해 갈고 닦은 난타공연과 색소폰 연주를 선보여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 외부 초청 퓨전클래식 공연팀「에코페라(Ecopero)」의 유쾌하고 열정적인 연주는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여한 모범납세자 수상자는 “모범납세자 표창을 수상하게 되어 자부심과 함께 기쁘게 생각하며, 더욱이 이런 즐거운 콘서트에 초대해 주신 것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성실납세에 힘쓰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를 추진한 제갈경배 대전지방국세청장은 “새봄을 맞이하여 그동안 성실납세를 해주신 모범납세자에 대한 감사와 성실 납세자가 진정한 애국자이며 그에 상응하는 대접을 받는 사회풍토 조성 및 적극적 세정지원에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