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청]축구동호회 사랑의 봉사활동 전개

2013.04.23 11:13:45

 대전지방청 축구동호회는 새봄을 맞이하여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소외계층과 어려움을 함께하는 이웃사랑 봉사활동을 전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대전청 축구동호회는 지난 20일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대전 동구 소제동 소재 자혜원 보육원(원장 윤부덕)을 방문하고 기저귀, 휴지, 물티슈 등 생필품을 기증했다.

 

 특히 40여명의 어린이들과  함께 보드게임, 윷놀이 등 실내 놀이활동과 독서활동, 음악활동 등을 가졌다. 저녁에는 미리 준비해간 고기와 야채, 부식 등으로 학생들을 위한 바비큐파티를 개최하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다.

 

이번 행사는 공공기관이 솔선하여 지역사회의 어려운 아이들을 보살피고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고자 직원들이 직접 찾아가서 아이들과 동고동락하는 이웃사랑 실천에 역점을 두고 추진하는 등 실질적인 이웃사랑을 전개했다.

 

 이번 봉사활동을 주관한 이강수 대전국세청 축구동호회장(조사2국관리과장)은 “틈틈이 주기적인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소외계층을 다시 한번 돌아보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의 어려움을 함께하고자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