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청]사랑나눔 봉사활동실시

2013.04.26 16:28:45

 대전지방국세청(청장.제갈경배)은 봄을 맞아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온정을 나누고 서로 돕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이웃사랑을 실천에 옮겼다

 대전청은 지난 24일 소외된 이웃을 위로하고 지원함으로서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하여 직원들이 기증한 의류, 신발, 학생용품 등과 자체 마련한 쌀, 라면, 화장지 등 생활필수품을 대전 동구 하소동 소재 성심보육원(원장 강팔순)에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대전지방국세청이 각 가정에서 아이들이 크면서 사용하지 않게 된 의류나 신발 및 학교용품을 기증 받아 꼭 필요로 하는 곳에 전달하기 위한 것으로 초.중.고등학생이 대부분인 대전 동구 하소동 소재 성심보육원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했다.

 

의류 등을 전달받은 성심보육원 강팔순 원장은 “이곳의 아이들에게 옷, 신발, 학생용품이 많이 부족하던 차에 이렇게 대전지방국세청에서 여러 가지 물품을 지원 해주어서 정말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대전지방청 박진순 운영지원과장도 “기증자에게 불필요한 물품이 이곳 아이들에게는 꼭 필요한 물품이 된다고 하니 나눔의 기쁨을 느끼게 된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다.”고 약속했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