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세관, 서비스헌장실천 다짐대회

2005.12.08 00:00:00

고객편의중심 관세행정 구현 주력


군산세관은 지난 1일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군산세관 서비스헌장' 선포 및 실천다짐대회를 개최하고 고객의 요구에 따라 행정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혁신할 것과 부문별 서비스 이행기준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굳게 다짐했다.<사진>

또한 세관행정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친절·공정·신속한 서비스를 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편익 중심의 세관행정 구현과 동북아 경제중심 실현을 위한 세관 현대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편 군산세관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설정하고 그 내용을 성실하게 수행하기 위한 실천적 의지를 국민 앞에 약속하기 위해 세관행정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기준·절차·방법 등을 내용으로 하는 '군산세관 서비스헌장'을 2002년 제정해 2003년 1차 개정을 거쳐 보완·운영해 왔다.

또한 관세행정에 대한 고객의 요구와 기대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내·외부 고객의 서비스 이행수준 및 만족도 측정 연구용역 결과를 근거로 해 세관행정의 핵심 서비스에 대한 이행기준 조정 및 추가 발굴로 행정서비스의 고품질화와 고객 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군산세관 서비스헌장'을 지난 11월23일 2차 개정했었다.


오관록 기자 gwangju@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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