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신기술로 냄새 감소 기능 강화, '더원 에티팩' 리뉴얼

2013.05.09 12:36:40

 KT&G(사장 민영진)는 ‘더원 에티팩(THE ONE Etipac)’을 냄새 감소 기능은 강화하고 맛은 더욱 부드럽게 리뉴얼한다.

 더원 에티팩은 신기술인 ‘더블랩(Double Wrap)’과 ‘향기존(Zone)’ 등을 통해 연기와 냄새를 감소시켜 주는 점이 특징이다. 더블랩은 두 겹의 궐련지로 담배를 감싸 연기를 이중으로 차단하는 기술이고, 향기존은 담뱃갑 표면을 문질렀을 때 산뜻한 라임향이 발생해 손에 남은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특허출원 기술이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더원 에티팩 전용으로 새로 개발한 궐련지를 사용하여 흡연으로 인해 발생하는 연기와 냄새를 더욱 줄였고, 향기존 면적을 확대하여 소비자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냄새 감소 기능과 함께 맛도 더욱 개선했다. 원료 엽배합을 조정하고 산소강화필터를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적용하여 담배 본연의 풍미를 한층 더하는 한편 더원 특유의 부드러움을 강화했다.

 

 김영훈 KT&G 더원팀장은 "에티팩의 의미는 에티켓을 담은 패키지"라며, "더원 에티팩은 냄새로 인한 불편함을 줄여 흡연 후에도 깔끔함을 원하는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리뉴얼된 더원 에티팩은 기존 제품과 같이 타르 1mg, 니코틴 0.1mg이며, 가격 역시 2,500원이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