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The CLASSIC-L’, 레저형 프리미엄 카드 출시

2013.11.27 09:54:12

레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Premium 카드가 나왔다.

 

우선 ‘클래식-L’ 고객은 한화/켄싱턴/하이원 리조트와 글램핑, 카라반 등의 주요 캠핑장, 요트체험 중 한곳을 연 1회 주중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 1회 주중, 주말 관계없이 회원가로도 이용 가능한 옵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화/켄싱턴/하이원 리조트에서는 사우나, 수영장, 볼링장 등 부대시설 이용 시에도 10~50% 할인된 회원가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27일 전국 주요 리조트 및 캠핑장 등에서 무료 이용 및 회원대우를 각각 연 1회씩 받을 수 있고, 주말에 관련 특정업종에서 이용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등, 레저 관련 특화 서비스를 최고 수준으로 탑재한 신상품 ‘신한카드 The CLASSIC-L(이하 ‘클래식-L’)’을 출시했다.

 

‘클래식-L’은 리워드 혜택도 크다. 모든 가맹점에서의 신용판매 이용금액에 대해 캐시백형은 1%를, 마일리지형은 대한항공 1,500원 당 1마일, 아시아나항공 1,000원 당 1마일을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리워드로 제공한다.

 

여기에 전월 신용판매 이용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만원까지 당월 주말의 특정업종 이용금액에 대해 캐시백 2%, 마일리지 2마일을 추가로 제공한다.

 

주말 특정업종은 레저와 관련이 큰 할인점(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전국 주유소, 레저업종(여행사/ 렌터카/ 숙박/ 놀이동산/ 골프장/ 수영장/ 스키장/ 각종 레저용품 등)이다.

 

이외에도 레저와 관련된 다양한 혜택들이 많다.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주유 시 리터당 40원을 할인(월 30만원 限)해 주고,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의 엔제리너스 혹은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커피를 월 2회, 연 최대 24회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키즈테마파크 및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테마파크 할인 서비스와 프로스포츠(LG트윈스, 기아타이거즈, 한화이글스, LG세이커스) 입장권 할인, 맥스무비/인터파크/YES24 온라인 영화예매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근 가족 및 친구들과 레저활동을 통해 여가를 보내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면밀한 고객분석을 통해 본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업계 최고수준의 빅데이터 분석 역량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사소한 것 하나까지 다 챙길 수 있도록 상품의 수준을 업그레이드 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영기 기자 ykk95@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