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서]봉사 통한 행복나눔 잔치 열어

2013.12.18 10:49:22

 

 

구로세무서(서장 안병영)가 밀알재활원의 장애인들에게 국민을 섬기는 세정과 순수 봉사의 일환으로 행복 나눔 잔치를 열어 추운 겨울 따뜻함을 전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

 

 

지난 14일 진행된 이번 봉사는 구로서 직원과 아름드리 봉사단 등 총 20여명이 참석해 불우이웃을 돌아보며 함께하는 화합의 장을 이뤘다.

 

이날 봉사자들은 밀알재활원에서 청소 및 식사봉사를 통해 주변 불우이웃에 대한 온정을 전하고 위문품을 전달하는 한편, 재활원생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즐거운 위안을 선사했다.

 

특히 악기연주 및 노래자랑 등의 위문공연을 펼쳐 재활원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위문공연에는 김성숙·박 하·전시현·이경자 등의 가수무대와 이영환 구로세무서 업무지원팀장의 섹소폰 독주 등 풍성한 음악공연이 이어졌다.

 

공연 막바지에는 재활원생들과 참석자, 봉사자들이 함께 모여 ‘고향의 봄(만남)’을 불러 아쉬움을 달랬다.

 

 

이영환 구로세무서 업무지원팀장은 “이번 봉사에 참여한 분들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며 국민을 섬기겠다는 마음으로 손을 모은 것”이라며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앞으로도 순수봉사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현상철 기자 hsc329@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