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서]이정길 신임 서장 취임식 개최

2014.01.06 15:19:03

고양세무서는 지난 2일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40대 이정길 서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정길 서장은 취임사를 통해 “고양세무서장으로 두 번 부임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 서장은 “항상 납세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납세자가 불만을 토로 할 때는 고충이 있기 때문이라는 점을 감안하여 낮은 자세로 납세자의 말을 경청하며 해결방안을 모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직원들에게 매일 출근하는 직장은 즐거워야 한다”며 “출근하고 싶은 마음과 근무하고 싶은 장소가 되기 위해서는 우선먼저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맡은바 업무에 충실히 수행해 달라”고 주문했다.

 

그는 “국세공무원으로서 맡은 업무에 전문가가 되면 민원인에게도 자연 적으로 친절하게 된다”며 “스스로 자부심을 갖고, 활발한 소통을 발판으로 조직의 화합과 결속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정길 서장은 57년 서울 출신으로 7급 공채로 국세청과 인연을 맺고 서인천, 부천세무서를 거쳐 진주세무서장, 수영세무서장, 고양세무서장, 국세청 부동산납세관리국 재산과장, 구로세무서장, 대구청 세원분석 국장을 역임했다.

 



인천=김정배 기자 inch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