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서]제48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 개최

2014.03.04 11:12:24


송파세무서(서장 윤봉환)는 3일 제4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5명의 모범납세자에 대한 포상이 이뤄졌고, 일일 명예서장으로는 김병규 (주)순안 대표이사가, 명예봉사실장에는 탤런트 조진웅씨가 위촉됐다.

 

 

수상자 명단을 보면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에 정의원 주식회사 네지트 대표이사, 이병창 주식회사 중앙청과 대표이사, 김평용 세종엔지니어링 주식회사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국세청장 표창은 윤여찬 주식회사 청조이엔씨 대표이사, 박주선 제이에스코퍼레이션 대표이사, 이공섭 광고기획삼원 대표가 표창을 받았다.

 

서울지방국세청장 표창은 이미자 한국이엔지 대표이사, 송종현 주식회사 삼육로지스틱스 대표이사, 김선미 김선미신경정신과의원 원장, 이재학 뽀빠이정형외과의원 원장, 최영환 주식회사 한국비엔디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송파세무서장 표창은 정희경 주식회사 선명농수산 대표이사, 강태성 주식회사 윤진물산 대표이사,  최종우 수치과병원 원장, 남기은 엔탑스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윤봉환 서장은 “납세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시는 분들이야 말로 진정한 애국자”라며 “국민이 공감하는 조세체계를 마련하여 성실납세자가 우대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납세자가 낸 세금의 가치를 극대화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현상철 기자 hsc329@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