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서]모범납세자와 함께 삼계탕 시식 행사

2014.03.05 12:09:38

 홍성세무서(서장 김대일)는 제48회 납세자의 날 행사로 모범납세자 표창을 수상한 기업인들과 함께 구내식당에서 조류인풀루엔자(AI)로 고통을 겪고 있는 지역의  축산농가를 돕기 위하여 닭고기 소비촉진을 위한 삼계탕 시식행사를 가졌다.
[사진1]
 홍성세무서는 지난 3일 납세자의 날을 맞아 관내 지역에서 조류인풀엔자 발생되고 있어 전국 최대의 축산지역인 홍성군의 피해규모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축산 농가에 돕기 위한 세정지원을  대책을 내놓았다.
홍성서 관내 지역에는 전체 가구수의 13.7%가 축산업에 종사하고 있으나 대다수 농가들이 영세한 축산농가이다.
 한편 홍성서는 납세자행사에 참석한 모범납세자들은, “세금을 걷는 세무서에서 지역주민들의 어려움을 세심하게 헤아려 도와주는 세정을 펼치고 있다는 것을 미처 몰랐다.”며 닭고기 소비촉진에 함께 동참할 것이라는 뜻을 밝히는 등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주)홍성브레이크의 이성묵 대표이사가   일일 명예서장으로, 한국요식업조합홍성군지부의 주은진 과장이 일일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되었으며 모범납세자 6명,   아름다운납세자 1명, 세정협조자 1명과 유공 공무원 4명이 기획재정부장관 등의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김대일 홍성세무서장은 표창을 수상한 모범납세자 및 초청인사와 간담회를 통하여 2014년 국세행정 운영방안에 대하여 설명하고 국세행정에 대한 납세자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