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렌, 10종이 넘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

2014.04.01 11:57:00

 고급 프리미엄 안경렌즈를 모토로 프리폼 가공렌즈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휴렌(www.huren.co.kr)'은  WIDE(와이드) 누진렌즈(누진다초점)를 시작으로 10여종이 넘는 다양한 신제품을 4월 1일자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휴렌 관계자는 이번과 같이 휴렌의 핵심인 누진렌즈와 기능성렌즈, 단초점렌즈 뿐만 아니라 여벌렌즈 등 거의 모든 품목에서 신제품을 전천후로 내놓은 적은 없다며 폭발적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강력한 신제품은 와이드 렌즈로 선명하고 넓은 원용부 시야를 더욱 확대하여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기 때문에 걷기, 달리기, 자전거타기 등 야외활동이 많은 고객에게 적합한 내면 비구면 누진다초점 렌즈이다.

 

 와이드는 디지털 경로 추적 설계를 적용하여 특성화된 개인의 도수에 가장 적합하도록 디자인되어 있어 거리가 잘 보이고 주변부 울렁임이 적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사용자의 부적응이 적고 선명한 시야가 확보 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와이드렌즈는 기본 인셋 2.5mm이며 인셋량은 자동, 수동으로 0~4mm 조정이 가능하고 0.5단위로 조정가능하며  11, 13, 15mm 3가지 누진대가 제공된다.

 

 휴렌 신제품인 청광여벌렌즈는 눈의 피로를 유발하는 빛의 파장(약 380~495nm)인 청색계열을 막아주며 색수차를 줄여 더욱 선명한 시야와 눈의 피로를 완화시킬 뿐만 아니라 황변현상이 없고 UV차단, 초발수 코팅 및 표면이 매끄러워 이물질 제거도 쉽도록 디자인 되었다.

 

 이와함께 휴렌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편광 RX렌즈 또한 올 시즌의 스페셜한 상품으로 빛의 반사, 자외선을 차단하여 자연광만을 투과시켜 더욱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여 특히 웨이크보드, 스키, 스노보드, 낚시, 트레킹 등 익스트림 스포츠 및 편안하고 안전한 드라이브를 원하는 고객에게 강추한다.

 

 이외에도 휴렌 프리미엄 내면 누진 다초점렌즈 전품목에 세계최초 개발한 1.57굴절을 적용하여 "눈은 그 차이를 압니다"라는 휴렌의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신제품으로 그 차이를 분명히 하겠다는 각오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