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주피터 마일드블루 17’ 광고영상 눈길

2015.04.14 10:19:50

롯데주류는 지난달 13일 공개한 ‘주피터 마일드블루 17’ 광고 영상이 공개 한달 만에 조회수 60만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주피터 마일드블루 17’은 좋은 물과 공기, 천혜의 자연을 품고 있는 스코틀랜드의 17년산 정통 위스키 원액을 99%이상 사용한 롯데주류의 고급 위스키로, 지난 달 11일 출시됐다.

 

이번 광고 영상은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인 전달을 위해 스코틀랜드 현지 촬영으로 진행됐고, 주피터 공식 페이스북(facebool.com/jupitermildblue)과 유투브를 통해 공개됐다.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스코틀랜드의 풍광을 서정적으로 담아내고, 현지 위스키 양조장을 배경으로 세계적인 마스터 블랜더 ‘닥터고든(Doctor Gordon)'이 직접 출현, ’주피터 17‘의 공법 및 과일향과 우디향, 부드러운 첫 느낌과 풍미를 설명한다.

 

특히 이번 촬영에 사용된 ‘드론(drone)'으로, 스코틀랜드의 풍광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주피터 마일드블루 17’은 더욱 부드러운 목 넘김과 풍부한 향, 여기에 17년산 위스키 원액의 깊은 맛과 가치를 강조하고 있는 만큼 광고 콘셉트 역시 스코틀랜드의 풍광과 함께 제품이 만들어지는 오랜 과정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고 말했다.

 

한편, 롯데주류는 ‘주피터 마일드블루 17’이 신제품인만큼 소비자들 사이에 인지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지한 기자 extop@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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