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서]플루트동호회…직장생활에 '활력소'

2015.05.12 18:00:15

아름다운 선율로 지친 마음과 몸에 활력을 불어넣고 활기찬 직장생활을 위해 한 일선 세무서가 플루트 동호회를 결성해 화제다. 풀루트는 연주가 까다로워 여러사람이 모여 팀을 이루는 것은 퍽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도봉세무서(서장 김성준)는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과 직원들간의 화합을 위해 플루트 동호회를 지난 달 결성해 운영중이다.

 

이 동호회는 최승관 조사과장의 제안으로 결성돼 주 1회 모임을 갖고 외부강사를 초청, 정기모임과 연습․연주를 통해 아름다운 음색을 매개로 소통과 화합을 이루고 있다.

 

최 과장은 전입오기전인 성북세무서에서도 플루트동호회로 활발한 활동을 가진바 있어, 이에 그치지 않고 도봉세무서를 통해 다시 한번 화합의 장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대중적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기타와는 달리 플루트라는 악기의 특성상 많은 회원수 는 아니지만, 그 열성과 아름다운 선율만은 어느 악기와 견주어도 빠지지 않는다는 게 동호회 회원들의 생각이다.

 

아직 많은 활동이 이뤄지지 않았지만, 다른 동호회와 비교하더라도 동호회 회원들의 열성과 자부심만은 뒤지지 않는다는 최 과장은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화합은 물론 실력까지 겸비한 관서 최고의 동호회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지한 기자 extop@naver.com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