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는 최근 6인조 남성그룹 2PM 을 모델로 한 신제품 ‘하트비트’의 광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원조 짐승돌 2PM 이 모델로 참여해 활력 넘치는 하트비트의 특징을 선보이고, ‘비타민, 미네랄, 수분 충전, 한방에 채워라!’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2PM의 역동적인 모습과 심장의 두근거림을 연결해 활력충전음료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한 이번 광고는, ‘내 심장은 하나만으로는 채워지지 않는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하트비트 하나로 비타민, 미네랄, 수분 충전 3가지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새롭게 선보인 하트비트는 복숭아맛, 자몽맛 2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비타민 B3, B6, B12함유로 활동 시 소모되는 에너지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칼륨, 마그네슘, 칼슘 등 미네랄이 함유돼 체내 빠른 갈증 해소를 도와주는 음료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하트비트는 최근 만성 수분부족, 만성피로를 겪고 있는 2030새대가 가볍게 마실 수 있는 활력충전음료로, 청량감을 주는 파란색 페트와 감각적인 하트(HEART)디자인을 적용해 한층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