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15.08.04 10:17:03

롯데주류(대표 이재혁)는 3일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 이벤트는 여름 휴가를 맞아 피서지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파티와 축제가 열리며, 강원도 양양, 부산 해운대, 광안리 등에서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최대 휴양지 중 하나인 부산 해운대에서는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클라우드 가든파티’가 열린다. ‘클라우드’가 프리미엄 맥주임을 강조하기 위해 부산에서 손꼽히는 프리미엄 펍인 ‘더 베이 101’을 파티 장소로 선정하고, ‘클라우드’ 생맥주를 즐기며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7일에는 해운대 그랜드 호텔 지하에 위치한 클럽 ‘어비스’에서 ‘클라우드 나이트’ 파티가 진행된다. 여름 휴가 분위기를 살리기 위한 ‘무더위를 날려 버리는 시원한 비키니 파티’가 콘셉트로, 유명 DJ들을 초청해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22일과 23일에는 ‘광안리 차없는 거리’에서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광안리 워터건 축제’가 열린다. 메인 이벤트인 ‘물총 싸움’ 이외에도 대형 ‘클라우드’ 부스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원도 양양에서는 보다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양양 솔비치 리조트에서는 피서객들로 북적거리는 휴가지에서 한적하고 쾌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클라우드 비치’가 오는 16일까지 운영되며, 이 공간은 솔비치 리조트 투숙객 전용 공간이다. 한적한 해변에서 여유롭게 ‘클라우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다.

 

리조드 VIP 룸에는 캔맥주로도 구름처럼 풍부한 거품을 만들 수 있는 ‘클라우드 메이커’를 비치해 소비자들이 방 안에서도 언제든 ‘클라우드’를 부드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맥주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클라우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면서 다양한 장소에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소지바들이 ‘클라우드’와 관련된 특별한 여름 휴가를 경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지한 기자 extop@naver.com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