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청]임환수 국세청장 방문, '준법' 당부

2016.02.22 09:02:43

임환수 국세청장은 지난 19일 부산지방국세청을 방문했다.

 

이날 임환수 청장은 최현민 부산청장으로부터 간단한 현안업무 보고를 받고 납세자 권익보호와 국민신뢰 정착을 확고히 하기 위해 관리자부터 준법과 청렴을 철저히 실천해 줄 것을 당부했다.

 

최현민 부산국세청장은 납세자 권익보호에 우선 집중해 나갈 것이며 세정을 집행함에 있어 납세자가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모든 행정은 납세자 위주로 펼쳐 나가겠다고 보고했다.

 

특히 사전 신고안내를 극대화하고 투명한 신고체계를 구축해 세수증대에 최선을 다하면서 고의적이고 지능적 탈세와 체납은 빈틈없는 업무로 적발하고 강력히 추진함으로써 불성실 납세 심리를 차단하는데 역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임환수 국세청장은 부산청 간부들에게 연초에 세운 세정계획을 착실하게 잘 집행되도록 당부했다.

 

이밖에 부산청 산하 전직원들에게 1급청에 걸맞는 책임과 자부심을 가질 것을 당부했으며, 각 과를 둘러 보면서 직원들과 직접 대화하는 시간도 가졌다.

 

 

 



부산=김원수 기자 ulsa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