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토크쇼에서는 칼럼리스트인 신동헌 씨가 세계 주요 도시에서 캐딜락의 모습을 직접 찍은 차량 사진을 소개했다. 또 60여명의 고객이 참여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씨는 “직접 촬영한 ‘도쿄’ 속 캐딜락 스토리를 밝히며 캐딜락 차량은 특유의 디자인을 앞세워 세계적 도시에서 매력을 드러냈다”고 설명했다
정정윤 캐딜락코리아 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브랜드 정체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쇼에서는 칼럼리스트인 신동헌 씨가 세계 주요 도시에서 캐딜락의 모습을 직접 찍은 차량 사진을 소개했다. 또 60여명의 고객이 참여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씨는 “직접 촬영한 ‘도쿄’ 속 캐딜락 스토리를 밝히며 캐딜락 차량은 특유의 디자인을 앞세워 세계적 도시에서 매력을 드러냈다”고 설명했다
정정윤 캐딜락코리아 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브랜드 정체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