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을 직접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코스트코 주요 매장에서 슈퍼데모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스트코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카발란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슈퍼데모 행사는 코스트코 매장 내 팝업스토어와 유사한 형태로 운영되며, 새로운 상품들을 경험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슈퍼데모 행사에서는 총 4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 △카발란 콘서트 마스터 등 위스키 2종과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카발란 드라이 하이볼 위스키 소다 등 RTD 캔 하이볼 2종이다.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와 카발란 콘서트 마스터는 이번 슈퍼데모 행사를 위해 면세점 단독 판매 상품인 1L 대용량 제품이 특별 준비됐다. 특히 카발란 콘서트 마스터는 이번 코스트코 슈퍼데모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전용 매대를 점포에 설치하고 시음 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슈퍼데모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위해 각 제품별 특별한 패키지를 단독 상품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총 12개 점포에서 진행되며 각 점포별로 행사 기간은 상이하다. △광명점△송도점 △세종점 △일산점 △의정부점 △천안점 등 6개 점포는 이달 9일부터 21일까지며, △공세점 △김해점 △대구점 △대구혁신점 △울산점 △청라점 등 6개 점포에서는 오는 23일부터 1월5일까지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국내 주류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강화해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