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마인드 제고로 납세자만족도 `UP'

2001.10.08 00:00:00

수영署, 직원친절교육


○…수영세무서(suyeong@nts.go.kr, 서장·황주옥) 직원 1백60여명은 지난달 25일 同署 1층 대강당에서 예절 서비스 외부강사를 초청해 직원교육을 실시했다.

황주옥 서장은 교육에 앞서 “우리 署는 서비스기관으로 거듭나는 세무서가 돼야 한다. 납세자만족도 제고를 위해 보람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외부강사 초청이유를 설명했다.

이날 삼성에버랜드(주) 경영지원실 서비스아카데미 양묘심 대리는 강의에서 “민원인에 대한 친절 봉사는 먼저 납세자의 요구사항에 대해 대안을 제시하라”며 “이는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민원에 대해 완전히 소화해서 만족을 주는데 있다”고 강조했다.


허광복 기자 info@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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