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민원실 조성 납세자 편의 '쑥쑥'

2004.11.08 00:00:00

울산서, 청사 겨울맞이 새단장 나서


울산세무서(ulsan@nts.go.kr, 서장·이재후)는 방문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민원봉사실을 현대식(호텔형)으로 꾸며 보다 양질의 세정서비스 제공에 나섰다.

울산서는 실내 각 과 구조를 현대식으로 바꾸고 민원실을 호텔형으로 꾸몄으며, 납세자와 방문객 편의 제고에 최대한 역점을 두고 청사 외벽, 주차장의 대청소를 실시해 겨울맞이 새 단장을 실시했다.

특히 민원봉사실 총책임자인 정창규 실장은 민원실 새 단장을 계기로 민원봉사실 근무요원들에게 "처음도 친절, 둘째도 친절·봉사라는 구호아래 각종 민원증명에서부터 전화문의도 친절이란 본분을 다시 한번 인식해 최고의 봉사와 서비스로 전환해 달라"고 당부했다.

최근 세무서를 방문한 양창석씨(53세, 자영업)는 "세무서의 변신이 놀랍다"며 "미안해질 정도로 친절봉사를 해줬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사진은 울산서 민원실 풍경


김원수 기자 ulsan@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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