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선정 모범성실세무대리인]심혜정 세무사

2005.02.17 00:00:00

세금애로 찾아서 해결 납세자 권익제고 앞장


 

지난 1월 국세청이 선정한 모범성실세무대리인에 심혜정 세무사<울산세무사협의회 소속, 사진>가 선정됐다.

심 세무사는 세무사 본연의 직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있으며, 납세자 권익보호 및 국세행정 발전을 위해 세무서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운영하는 각종 위원회(고충처리위원회, 지방세 심의위원회 등)의 위원으로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심 세무사는 특히 납세자의 불편을 찾아내 적극 해결, 지역 납세자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

심혜정 세무사는 "지역세무서와 적극적 공조체제를 구축해 제2의 세정혁신이 조기에 정착되도록 협조해 나갈 것이며, 직원들과 합심해 지속적으로 납세자 편의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 세무사는 이어 "이번 모범성실세무대리인에 선정된 것에 보답하기 위해 보람과 희망이 넘치는 국세인들의 직장 조성을 위해 뒤에서 꾸준히 지원할 것이며, 전자신고 중심의 세정업무혁신에 발맞춰 각종 세목을 전자신고체계로 유도‧안내해 납세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역점을 두고 봉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원수 기자 ulsa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