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2019.12.12 (목)

경제/기업

'처음처럼' IWSC국제주류품평회 은상 수상

두산 주류 BG(대표 한기선, www.soju.co.kr) 의 '처음처럼'이 IWSC 국제 주류 품평회(International Wine & Spirit Competition/ www.iwsc.net) 에서 은메달 (Best in Class)을 수상했다.

 

회사 측은 "'처음처럼'은 '2007 샌프란시스코 세계주류품평회' 동메달 수상, '2007 몽드셀렉션' 동상 수상 등 3개 Major 국제 주류 품평회에서 모두 수상했다"라며 "한 제품을 통해 3개의 Major 국제 주류 품평회에서 모두 수상한 것은 자사뿐만 아닌 국내 소주 브랜드가 이룬 쾌거이며, 앞으로도 국내 소주가 세계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사례로 앞으로도 '처음처럼' 을 통해 소주의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세계 유명 주류 브랜드들이 참가하고 있는 'IWSC 국제 주류 품평회'는 전세계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기 위해 지난 1969년 영국에서 설립된 이후, 2007년 현재 50개가 넘는 나라에서 약 5000여 품목이 출품되는 대규모 국제 주류 품평회로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약 45명의 엄격한 전문가들이 블라인드 테스팅과 기술적 분석 과정을 병행하여 종합적이고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