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경제/기업

KJB, 지역 아동 110여 명 후원을 위한 결연식 가져

 
 KJB 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이달 10일 광주 서구 농성동에 있는 사회복지법인 '어린이 재단' 광주지역본부를 방문해 '아동 결연캠페인 후원신청서 전달식'을 가졌다.

 

 

 광주은행은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금융그룹을 비롯한 그룹 산하 4개 계열사와 공동으로 "대한민국은 한 가족입니다" 사랑의 캠페인을 전개했으며 이번 캠페인에 광주은행 임직원은 물론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잇달아 총 730여 명이 지역 불우아동들에게 따뜻한 성원을 보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광주은행은 매년 110여명의 지역아동들을 대상으로 매월 555만원, 연간 누적 6천 6백 만원의 결연후원금을 지원하게 된다.

 

 송기진 광주은행장은 후원신청서 전달식에서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에서 추천한 지역 아동 3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하고 "지난 5월 가정의 달에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신 지역민과 광주은행 임직원의 정성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일회성이 아닌 체계화되고 지속성이 있는 기업의 기부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삼영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장은 "광주은행의 결식아동돕기 사랑의 호프데이와 지역아동 결연후원 캠페인은 지역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타 공공기관과 기업들의 모범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