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1. (일)

주류

페르노리카코리아, 품격높은 위스키 설 선물세트 출시

페르노리카코리아(대표·프랭크 라뻬르)는 설 명절을 맞아 품격높은 위스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수퍼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을 비롯해 최고급 위스키 ‘로얄살루트’,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위스키인 ‘시바스리갈’,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임페리얼’ 등 인기 브랜드 위스키들을 연산과 용량에 따라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이번에는 발렌타인의 스페셜 에디션과 임페리얼의 신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발렌타인 글렌버기 200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발렌타인의 시그니처 증류소인 글렌버기 증류소 200주년을 맞아 출시된 제품으로, 발렌타인 본연의 우아하고 균형잡힌 부드러움에 기품있고 화사한 향과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발렌타인 글렌버기 200주년 스페셜 에디션’과 17년 미니어처가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담긴 선물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출시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지난 94년 출시 이후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16년 연속 판매량 1위를 지켜온 임페리얼은 지난 11월 새롭게 출시된 ‘임페리얼19 퀀텀’을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국내 최초의 19년산 울트라 수퍼 프리미엄 위스키 ‘임페리얼19 퀀텀’은 고급화, 세분화되는 국내 위스키 애호가들의 취향을 고려해 개발된 제품으로, 국내에는 없던 새로운 연산 및 자신만의 취향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3040 세대를 상징하는 ‘위버스타일’을 세련되고 모던한 바틀 디자인에 반영한 제품.

 

페르노리카코리아 관계자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 위스키는 물론, 스페셜 에디션과 신제품으로 폭넓게 구성된 품격있는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