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경제/기업

금호타이어, 새 옷 입었다…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

차량번호 검색서비스 첫 선

금호타이어(대표·전대진)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회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는 금호타이어의 법인, 지사가 있는 각 나라들의 홈페이지를 통합해 일관성 있게 개편 및 재편성해 사용 편리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각 국가의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도메인을 통일하고, 접속지역에 따라 각 법인·지사별 홈페이지로 자동 연결하는 시스템을 적용했다. 현재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한국에 우선 적용하며 오는 7월까지 총 18개국의 총 19개 언어로 모두 적용 완료할 계획이다.

 

특히 이달말 금호타이어가 새롭게 제공하는 '차량번호 검색 서비스'는 국내 3사 중에서 최초로 실시하는 서비스로 고객은 차량번호와 소유주 정보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차량에 맞는 타이어 사이즈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금호타이어가 판매하고 있는 해당 사이즈의 다양한 타이어들도 추천받을 수 있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새롭게 개편한 통합 홈페이지는 금호타이어의 고객서비스와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둬 제작했다"며 "이번 개편 이후에도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최신 트렌드에 맞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