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8. (목)

경제/기업

김동욱 (주)골든블루 대표,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꽃바구니 구매·전달 ‘플라워 버킷 챌린지’ 참여
NC부산㈜ 강경진 부회장 외 2명 다음 참가자 지목

국내 주류전문기업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 겪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돼 위기를 겪고 있는 화훼 농가와 관련 단체를 돕기 위해 직접 꽃바구니를 구매해 다음 대상자를 지목해 전달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올 2월부터 제주도에서 시작돼 전국적으로 확산된 나눔 활동이다.  
 

김동욱 대표이사는 지난 23일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의 지목을 받아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으며, “꽃 향기와 함께 부산의 힘찬 도약을 기대합니다”라는 희망의 메시지와 함께 다음 대상자를 지목해 꽃바구니를 전달했다. 

 

김동욱 대표이사는 “좋은 취지로 진행되는 캠페인에 함께 하게 돼 기쁘고, 코로나19를  극복하고자 하는 마음이 모여 화훼농가 단체는 물론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달할 수 있다”며 “어려운 시기에 모두 함께 노력해 머지 않아 지친 일상 속에서 희망이 꽃이 피고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한국 사회가 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동욱 대표이사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실로암공원묘원 이형주 이사장, NC부산㈜ 강경진 부회장, 성창종합토건㈜ 조희종 대표를 지명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