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세정가현장

송기봉 광주국세청장, 헌혈 동참 등 '사랑의 온(溫) 택트'

광주청, 단체헌혈·아동보육원 성금 전달

광주지방국세청(청장·송기봉)이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한 혈액수급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사랑의 헌혈행사에 동참했다.

 

또한 추석명절을 맞아 아동복지원에 위문품과 성금을 전달하는 등 한가위를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광주청은 23일 정부광주지방합동청사 1층 주차장 야외에 마련된 이동헌혈 차량을 통해 단체 헌혈행사를 가졌다.

 

이날 헌혈행사에는 광주청 및 광주시내 4개 세무서 직원 77명의 자발적인 참여 아래 진행됐다.

 

특히 헌혈에 참여한 직원들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유지되고 있어 마스크 착용, 체온측정 등 철저한 방역을 준수하며 헌혈에 동참했다.

 

송기봉 청장은 헌혈행사에 직접 동참하고 "코로나19에 따른 응급혈액 수급난을 해소하고, 혈액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의료현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하고 헌혈에 동참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에 앞서 광주청은 추석명절을 맞아 광주시 남구 소재 아동보육원 '신애원'을 방문해 위문품과 성금을 전달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소외계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신애원 직원들을 격려하며 애로사항을 경청했다.

 

광주청은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 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역할을 다하고 국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세정을 실천해 나가기로 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