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1.04.17. (토)

기타

이상빌딩중개법인, 꼬마빌딩 특화 정보 서비스 신청·접수

건물 중개 플랫폼 기업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은 이달부터 '꼬마빌딩'에 특화된 정보 서비스를 신청·접수받는다고 6일 밝혔다.

 

 

이달부터 모집하는 ‘빌딩 투자로 부자 되기 프로젝트’ 1기는 꼬마빌딩 예비 건물주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정보 서비스다.

 

참여 대상은 대형빌딩 매물과 별도로 50억원 미만 꼬마빌딩에 투자하고자 하는 잠재 고객이다. 1기 예비 건물주로 등록되면 ▷고급 정보 관련 상담 1회 ▷우량 빌딩 매물정보 ▷네이버 밴드를 통한 실시간 부동산 뉴스 ▷부동산 재테크 강좌 수강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은 고객이 매매 단계에서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는 '원스톱 부동산 투자 프로세스'와 함께 잠재 고객이 투자처 물색 단계에서도 투자 시야를 넓힐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해당 프로젝트의 도입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원스톱 부동산 투자 프로세스'란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이 제공하는 6단계 매매 서비스를 이른다. 각 단계는 ▷체크리스트를 통한 우량 매물 선별 ▷투자 위험률 최소화 및 임대 수익률 극대화를 위한 투자 컨설팅 ▷환금성 및 안정성 중심 투자 컨설팅 ▷취득·보유·매도 단계별 세금 산출 ▷상속·증여 시 세금 분석 ▷토지·건물 개발시 법률 상담 소개 등으로 나뉜다.

 

프로젝트 담당자는 "누구나 빌딩투자를 할 수 있지만 아무나 수익을 볼 수 없는 시장 상황"이라며 "그 첫 번째 원인으로 꼽히는 정보 접근성 문제 극복을 돕기 위해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정하준 대표는 "집값 규제에 따른 풍선효과로 현명한 자산가들의 투자 1순위가 꼬마빌딩이 됐다"며 "저희의 숙련된 노하우와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확보한 매물 정보를 바탕으로 투자에 대해 한발 앞서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은 빌딩 매입·매각, 임대 사업, 자산관리 사업 등 부동산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빌딩 투자 시장의 정보 진입장벽에 일찌감치 주목해 출범 1년 만에 순 중개 매출액 4억5천만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올렸다. 유튜브 채널 '이상빌딩TV'에서는 '순삭부동산', '전지적 부동산 시점', '지어줘! 빌딩' 등의 콘텐츠로 소통에 나서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