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8. (목)

주류

하이트진로, '테라×프링글스' 컬래버레이션 아이스백 출시

하이트진로(대표․김인규)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세계적인 스낵 브랜드 ‘프링글스’와 손잡고 ‘테라X프링글스 아이스백 기획팩’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테라 아이스백 기획팩은 ▷2개의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살린 테라 24캔 구성의 기본형 ▷크기별로 각각 테라 12캔, 24캔들이로 구성됐으며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숄더형 2종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테라와 프링글스 각각의 키-컬러인 초록과 빨강을 조합해 두 브랜드의 특색을 살렸다.

 

아이스백은 여름철 인기가 높은 기획상품으로 하이트진로는 차별화된 품질, 디자인의 아이스백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논의해 왔다.

 

지난해 국내 수상 스포츠웨어 ‘배럴’과의 협업에 이어, 올해는 증정 기획상품 중 소비자에게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프링글스와 협업을 결정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다가올 성수기 청정라거 테라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기획상품을 선보이며 가정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협업에 함께한 프링글스는 다양한 맛의 재미를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낵 브랜드로 1967년 미국에서 첫 탄생 후 현재 140여개 국가에서 100여 가지 넘는 맛을 선보이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