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6. (금)

주류

서울종합주류도매업협회 서주산악회 '사기진작' 시산제

서울지방종합주류도매업협회(회장⋅유준용)는 4일 서주산악회(회장⋅이은춘 유화진흥 대표이사)의 시산제를 청계산에서 개최하고 산악회 정기총회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로 침체에 빠진 주류도매업계의 사기를 진작하고 회원사들의 영업 회복을 기원하기 위한 올해 첫 행사였다.

 

서울협회는 지난 2년 동안 방역지침 이행으로 모든 공식행사를 자제하면서 산악회 산행활동마저 중단했으나 정부의 방역지침 완화에 따라 제일 먼저 협회 산하단체인 서주산악회 활동을 재개하기로 하고 시산제와 산악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서주산악회 행사에는 유준용 서울협회장, 이은춘 서주산악회장 등 회원사 임직원과 주류제조사에서 오비맥주 최상범 부사장, 하이트진로 이정훈 권역장, 롯데주류 김도훈 상무 등 40여명이 참석해 종도사의 힘찬 재도약을 기원하고 주류시장의 빠른 회복을 위해 힘을 모으자고 다짐했다.

 

 

유준용 서울협회장은 "지난 2년 동안 코로나 팬데믹으로 산악회 행사를 제대로 치루지 못해 아쉬웠지만 금년부터는 가능한 매월 산행을 통해 회원사 화합과 개인의 건강관리에 치중하자"며 "지금 코로나가 완전히 종식된 것은 아니지만 코로나 시국에 우리 업계가 안고 있었던 문제점들을 개선하는데 발 빠르게 대처하고 종도사와 주류제조사가 상생의 마음으로 협력하자"고 강조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