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8. (목)

경제/기업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새 옷 입는다

롯데칠성음료는 무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의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교체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클라우드’ 제품 디자인을 일관되게 통합해 브랜드 통일성을 강조하고, 패키지 메인에 은색 컬러를 입혀 맥주의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강조했다.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는 부드러운 홉의 풍미와 향 구현에 주안점을 둔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공법을 이용해 알코올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무알코올 맥주에 가장 적합한 맥아 엑기스와 유럽산 홉 등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맥주 특유의 맛을 더욱 잘 구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최근 건강을 중요시하는 음주 문화와 집에서 가볍게 술을 즐기려는 홈술·혼술 문화 확산에 성장하고 있는 무알코올 맥주 시장에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 4월 ‘클라우드 오리지널’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으며, 이번 무알코올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에도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며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의 패밀리 라인을 완성하고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대한민국 대표 맥주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