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6. (금)

주류

골든블루, 테일러메이드와 설명절 선물세트 출시

 

골든블루(회장⋅박용수)는 위스키 브랜드 ‘골든블루’와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가 협업한 한정판 명절 선물세트를 다시 한번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지난 8월 추석 명절에 선보여 완판 된 선물세트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추가 구입 문의에 부응하기 위해 다음달 설 명절을 기념해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골든블루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골프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콜라보를 통해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다시 선보이는 선물 세트는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2종으로 홈술, 혼술 트렌드를 반영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선물 세트는 450ml 다이아몬드 위스키 1병과 테일러메이드 골프공 2개, ‘골든블루 20년 서미트’는 서미트 위스키 1병과 테일러메이드 골프공 3개로 구성돼 있다.

 

골든블루는 2종의 테일러메이드 콜라보 선물세트와 함께 지난 2021년 9월 선보인 ‘골든블루 사피루스’ 선물세트도 다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선물 세트는 450ml 위스키 1병과 언더락잔 1개, 고급바에서나 제공되는 투명하고 단단한 원형구 형태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아이스볼 메이커 1개로 이뤄져 있다.

 

박용수 골든블루 회장은 “’골든블루 한정판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친환경 종이로 케이스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가와 지역사회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회사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