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2019.12.14 (토)

주류

맥주 마시고 삿뽀로 가자

‘OB Blue 700ml 크리스마스 팩’ 출시


오비맥주가 연말을 맞아 4일 ‘OB Blue 700ml 크리스마스 팩’<사진>을 출시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팩에는 OB Blue 700ml 큐팩이 6본에 크리스마스 기념 고급 파카글라스 2개가 포함돼 있어 가족 및 지인들과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오비맥주는 이번 크리스마스 팩을 통해 ‘삿뽀로 눈꽃축제 행운 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OB Blue 크리스마스 팩을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삿뽀로 눈꽃축제 5일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삿뽀로 눈꽃축제 행운 찬스’에 응모하려면 패키지내 응모권 번호를 오비맥주 홈페이지 (ob.co.kr)에 입력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4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당첨자는 1월 17일 OB Blue 홈페이지 (o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OB Blue 크리스마스 팩' 은 4일부터 전국 대형 할인점에서 판매 개시되며 출고가격은 팩키지 당 8천136.24원(출고가 기준)이다.

 

오비맥주는 ‘OB Blue 큐팩 1.8리터’ 이후 연이은 대 소비자 사은 행사를 통해 현재 맥주시장의 침체 속에서도 성장세에 있는 가정용 시장에 활력을 더하고 가정용 맥주시장에서의 우위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김준영 오비맥주 사장은 “연말 연시가 가족 및 친지들의 모임이 많은 시즌임을 감안해 편안하고 즐거운 자리에 어울리는 OB Blue 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가정용 시장에서의 소비자 프로모션을 강화하여 가정용 시장에서의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 하고 시장에서의 우위를 확고히 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