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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홍욱 관세청장, 고객지원센터 전화상담 체험

천홍욱 관세청장은 지난 4일 정부과천청사 관세청 고객지원센터에서 관세민원 전화상담 체험행사를 가진데 이어, 현장 상담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천홍욱 관세청장이 4일 정부과천청사 관세청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업무보고를 받고 있다.

관세청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한 천홍욱 관세청장이 민간상담원으로부터 상담방법 등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천 청장은 이날 체험행사에서 “최일선에서 고객을 상대하는 부서로서 직원과 민간상담원 모두 한마음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달라"며, "고객의 의견들을 업무부서에 잘 전달해, 관세행정 발전을 견인할 수 있는 역할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천홍욱 관세청장이 전화상담 체험을 하면서 민원인의 질의에 응대하고 있다.

관세청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한 천홍욱 관세청장(앞줄 우측에서 다섯번째)이 김종철 고객지원센터장(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 등 고객지원센터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윤형하기자 : windy@taxtimes.co.kr
입력 : 2017-05-08 09:2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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