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종합주류도매업협회, 2014 정기총회 개최

2014.03.05 15:25:43

제9대 협회장 취임식

광주시종합주류도매업협회(회장. 이영준)는 5일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소재 P&J 웨딩홀에서 '201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올해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또 앞으로 3년간 광주시주류협회를 이끌어갈 신임 이영준 회장의 취임식도 함께 실시했다.

 

정기총회를 축하해 주기 위해 참석한 광주지방국세청 김재찬 세원분석국장과 문연식 법인신고분석 과장은 직접 신임 이영준 회장에게 축하인사를 전하고, 협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또 박계근 전남주류협회장과 최성요 전북주류협회장, 주류 제조사 대표 등도 참석해 시주류협회의 정기총회를 축하했다.

 

이영준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먼저 바쁘신 와중에도 이 자리를 빛내주기 위해 참석해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협회 발전을 위해 오랫동안 수고해 주신 전임 유재성 회장님께 경의를 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 회장은 "올 한해도 주류업계의 어려움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지만 서로 힘을 모아 위기를 슬기롭게 헤쳐 나가자"며 "과당경쟁을 막고 유통질서 문란행위를 지양시켜 건전한 상거래 풍토가 조성되도록 노력하자"고 밝혔다.

 

또 이 회장은 "앞으로는 회원사의 어려움을 경청해 관계기관에 대변하고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사업이 번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제조사와 유대를 강화하고 상호 공익을 취해 권익보호에 앞장서겠다"고 제조사와의 관계 개선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 회장은 "원활한 유통질서 확립 방안을 강구해 회원사의 권익보호와 이익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총회를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광주지방국세청 김재찬 세원분석국장은 "우선 새롭게 협회장으로 선출되신 이영준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는 회원사 모두가 주류유통질서 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며 "주류주문판매제의 성실한 이행 및 주류업체간 과당경쟁 방지, 지입차량 근절을 위해 협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날 협회는 감사보고와 함께 2013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 2014년도 사업계획 등 주요 안건을 심의했다.

 

 

 

특히 광주시종합주류도매업협회는 올 한해 회원들의 권익보호 및 회원사 간의 화합, 거래의 투명성 확보 등 업계의 위상을 제고할 수 있는 방안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는 체인협회 박상근 회장, 송영일 전 전남협회장, 박옥식 회장, 임효섭 보해양조 회장, 이성수 하이트진로(주) 부사장, 임지선 보해양조 영업총괄본부장, 정재덕 하이트진로(주) 호남권역본부장, 이성우 오비맥주(주) 호남권역본부자으, 임부훈 페르노리카 중부권역 이사, 최현준 보해양조 수석지점장, 성동욱 하이트진로 지점장, 유정승 오비맥주 지점장, 김순식 페르노리카코리아 지점장, 정윤철 롯데주류 지점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광주=오관록,광주=손범주 기자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