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디밴드 '아도이'와 협업...MZ세대 공략

2024.07.18 12:34:04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의 두 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란 ‘골든블루’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음악을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시리즈로 지난달 18일 싱어송라이터 ‘프롬(Fromm)’과 협업한 시리즈 첫 콘텐츠가 ‘골든블루’ 유튜브 채널에 게재됐다. 

 

이번에 함께 하는 아티스트는 보컬 ‘오주환’을 주축으로 한 5인조 인디밴드 ‘아도이(ADOY)’다. ‘아도이’는 신스 팝(Synth Pop, 신디사이저를 활용한 전자음악) 장르를 기반으로 한 아티스트로 2017 년 첫 앨범 발매후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추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담담한 보이스를 통해 ‘골든블루’와 어울리는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아도이’의 플레이리스트와 ‘골든블루’가 어울리는 이유를 소개하며 시청자에게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이사는 “이번 콘텐츠에서 선보이는 ’아도이’ 특유의 감성적인 음악이 ‘골든블루’와 조화를 이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공개될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들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지난 6월 ‘도시, 음악으로 연결하다’라는 콘셉트 아래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자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상업적 느낌이 강한 다른 브랜드 채널과 달리 감성적인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했다. 

 

이번 달 초에는 ‘DJ 스프레이’와 협업한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를 공개하며 화제가 됐다. ‘골든 하이볼 믹스셋’은 K-하이볼의 대표 주자인 ‘골든 하이볼’을 즐기는 공간과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를 국내 최정상급 디제이들이 직접 소개하는 시리즈형 콘텐츠다.

 

 



김유리 기자 kyr@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