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서]세정지원 간담회 개최

2012.09.12 10:34:32

속초세무서(서장 정동주)는 지난6일 3층 강당에서 세정협의회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세정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추석을 앞두고 자금난을 겪고 있는 경영 애로 기업에서 생산하고 있는 제품을 팔아주기와 지난 태풍피해 납세자에 대한 세정지원 등 국세행정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정동주 서장은 세정협의회 간담회에서 “이번 자연재해로 태풍피해를 입은 납세자에 대해서는 세법이 허용하는 범위 안에서 세정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납세자가 사업을 잘해 세금을 성실히 납부하는 것이 국가를 위하는 길이라며 세정위원들이 지역발전을 위해 모범을 보여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김재기 위원장을 포함한 협의회 위원들은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성실납세 조성과 세정협의회 발전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속초세무서(서장. 정동주)는 지난9일 관내 설악산에서 정동주 서장을 비롯한 직원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말산행을 함께하며 직원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사진>

 

 

이날 설악산 달마봉 산행은 정동주 서장이 5년 미만 신규직원들과의 소통을 위해 객지 근무 직원 및 등산 동호인 모임 직원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특히 정 서장은 설악산 초입에서 달마봉까지 왕복 4시간 거리로 직원들에게 유익한 등반코스를 특별히 선정해 설악산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끽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직원들은 평소 가까이 접하지 못했던 정동주 서장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상하간의 정겨운 대화를 나눴으며, 등반하는 동안 화목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정동주 서장은 “직원들과의 산행을 통해 소통과 화합으로 활기찬 직장분위기 중요성을 강조하는 한편, 직원들에게 이번 등산을 통해 건강을 증진하는 계기가 돼 달라”고 당부했다.

 



인천=김정배 기자 inch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