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서]한마음 춘계체육대회 개최

2013.05.03 17:29:10

강릉세무서(서장 류덕환)는 지난 1일  일과 후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단합대회 겸 춘계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종합소득세 신고 준비 등 각종 업무로 인한 피로에 지친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화합을 위해 체육행사를 마련했다.

 

 

류덕환 서장은 “그동안 납세자에게 신뢰받는 국세행정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아낌없는 격려를 보낸다”며,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업무로 쌓였던 스트레스를 말끔히 해소하고 직원 모두가 화합 단결하여 우의를 다지는 축제의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 서장은 또 “종합소득세신고와 근로장려금, 양도소득세 신고기간을 맞아 친절한 납세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안 업무인 부과와 징수 업무에도 최선을 다해 줄 것과 평소 틈틈이 체력을 스스로 연마해 우리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직장을 만들자”고 당부했다.

 

이날 체육행사는 운영지원과, 부가, 재산법인, 납보소득 4팀으로 나눠 탁구, 당구, 족구 순으로 진행됐다.

 

탁구경기에서 우승은 부가팀, 당구는 재산법인팀, 족구는 운영지원과팀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종합 점수집계결과 종합우승은 운영지원과와 재산법인이 승점동률을 이뤄 공동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체육행사가 끝난 후 직원들이 한자리에 둘러 앉아 조촐한 삼겹살 파티로 그간 업무로 인해 심신과 마음의 피로를 풀고 직원 상호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인천=김정배 기자 inch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