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인천지역세무사회, 장학금 수여 및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

2013.12.27 10:48:00

남인천지역세무사회(회장 이찬희)는 지난 17일 구월동 컨벤션 에비뉴에서 '2013년 모범학생 장학금 수여 및 송년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범식 중부지방세무사 회장, 한헌춘 전 중부지방세무사 회장, 최훈 중부지방세무사회 부회장, 이찬희 남인천세무사회장, 박형래 전 남인천세무사 회장, 백대현 전 남인천세무사회장, 주남기 전 남인천서장, 이상서 전 남인천서장, 김영두 전 남인천서장 및 지역 세무사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모범 학생에게 장학금 전달과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열매 성금모금에 이어 유설희 강사의 건강관리 예방 순의로 진행됐다.

 

장학금 전달에는 강대헌(연수고 2학년), 김동영(도림고 2학년)모범학생 2명을 선발하고 각각 장학금 50만원 총 100만원을 수여했다.

 

또한 이날 세무사들이 사랑의 열매 모금 행사에서 작은 정성으로 힘들게 추운 날씨를 보내야 할 이웃을 위해 성금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지난 24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으로 102만원을 전달했다.

 

이찬희 남인천세무사 회장은 “연말을 맞아 운영위원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자는 회원들의 의견에 따라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또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여 나라를 빛내고 지역에 보탬이 되는 사회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남인천 세무사회는 회원들이 지역 사회를 위해 매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세무사회는 10여 년 전 부터 매년 운영 회비 기금에서 300만원씩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소외된 계층을 찾아 기탁해 오고 있다.

 



인천=김정배 기자 inch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