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서]‘납세자의 날’ 기념행사 개최

2016.03.07 09:07:43

 강서세무서(서장 한숙향)는 3일 제50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1층 대강당에서 모범납세자 등을 초청해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일일명예서장에는 (주)삼애교역 성락영 대표이사가, 일일명예민원봉사실장에는 세담세무회계컨설팅 황유미 세무사가 위촉돼, 하루 동안 일선 세정현장을 체험하며 성실납세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 주식회사 자이글 이진희 대표이사, 유신산업 박상우 대표, 에스와이스포츠 김수열 대표에게 기획재정부장관표창을 수여했다.

 

이와 함께 (주)미도개발 이종신 대표이사, (주)삼애교역 성락영 대표이사, 다우전산 이재구 대표에게 국세청장 표창이, (주)본우드 조분형 대표이사, 세선 예은옥 대표, 피엔에프코리아 정계순 대표에게 서울지방국세청장 표창이 각각 수여됐다.

 

이밖에 (주)원풍씨엔에스 최진철 대표이사, (주)배드민턴마켓 유미 대표이사, (주)화인칼라테크 이준우 대표이사에게는 각각 강서세무서장표창을 수여했다.

 

한편, 강서서 관계자는 “납세자가 보다 편리하고 쉽게 납세할 수 있도록 성실신고 지원에 역점을 두는 한편,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세정활동을 이어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지한 기자 extop@naver.com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