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산서]'정월대보름 한마당' 전통놀이

2017.02.14 09:56:48

서부산세무서 윤영일서장은 지난 2월 10일 정월대보름 한마당 전통놀이로 “윷놀이, 제기차기” 등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점심시간과 일과 후에 세무서 직원들이 모여 시행했다.

 

이날 윤영일 서장은 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전 직원들이 참여하는 전통놀이 행사와 소원트리 행사를 실시하고, 업무에 지장이 없도록 점심시간에 윷놀이 예선을 실시하고 업무시간 이후에 윷놀이 결승과 제기차기를 실시하였다.

 

윤영일 서장은 미리 직원들에게 사전에 나뭇잎과 꽃잎모양의 포스트잇에 자기소망을 적어 제출하여 소원트리를 만들고 전통놀이 행사장인 대회의실 중앙에 소원트리를 전시하기로 하였다.

 

 

이날 전통놀이 행사는 개인납세 1과가 윷놀이 우승, 제기차기는 운영지원과의 우승으로 막을 내렸다.

 

윷놀이는 개인납세 1과 신수미 조사관의 박세리 맨발투혼으로 극적인 역전우승을 하였고 제기차기는 징세팀 정혜진 조사관이 10개나 제기를 차는 실력을 발휘하여 MVP 수상을 차지했다.

 

 

서부산 세무서는 서장을 비롯하여 전 직원이 열심히 응원하면서 과별 단합과 화합으로 전통놀이 한마당놀이와 맛있는 다과도 즐기면서 뜻깊은 정월대보름 행사를 하였고 특히 자기의 소원이 적힌 소원트리를 만들어 앞으로 1층 로비에 계속 전시하여 올 한해 자기의 소원을 꼭 이룰 수 있도록 하는 좋은 계기로 삼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부산=김원수 기자 ulsa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