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산서, (주)인산가 대표 초청 특강

2006.11.22 10:38:05

 

중부산세무서(서장ㆍ문영도)는 건강의 소중함을 일깨워주기 위해 (주)인산가 대표를 초청, 특강을 가졌다.

 


 

중부산서는 세무서 대강당에서 문영도 서장을 비롯 전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체의학과 자연요법으로 정평이 나 있는 (주)인산가 김윤세 대표를 초청, ▲양의학과 한의학의 비교 설명 ▲죽염의 연구 생산과정 및 효능 ▲한약은 간에 나쁜가 ▲암치료 오리요법이란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김 대표는 특강에서 “병을 고치는 것은 자연과 순리에 따라야 한다”고 설명하고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운동만큼 좋은 것이 없다”며 걷기운동을 권했다.

 

그는 직장인들이 자칫 게을리 할 수 있기 때문에 “출ㆍ퇴근 시 세 구역 전에 내려 걷기운동을 하면 좋다”며 “자기 몸은 스스로 챙기고,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그의 선친인 고 인산 김일훈 선생의 의서(신약본초)를 인용해 “여성의 자궁암에는 오리의 털과 똥만 빼고 10여 마리를 계속 달여 먹으면 좋다”는 등의 대체의학 치유법도 소개했다.

 


 

한편 문영도 서장은 바쁜 업무에 독감 예방접종을 못한 직원들에게 서에서 7,500원에 단체접종을 실시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임순택 기자 news@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