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세관(세관장. 한선희)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마인드 제고 일환으로 전문강사를 초청해 특강을 열었다.
3일 세관에 따르면 2층 강당에서 (주)호텔신라 신제주면세점 고객만족 전문가인 오주연 강사를 초청해 '친절.서비스 마인드 제고 및 불만제기 고개 응대요령'이란 주제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된 이날 교육에는 직장내 커뮤니케이션, 이미지 메이킹, 민원응대 표정 연습 및 서비스 제공 자세 등 다양한 내용의 친절 강의가 이루어졌다.
제주세관 관계자는 "이날 특강을 통해 고객에 대한 친절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됐다"며 "최고의 관세행정 서비스 제공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