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세관] 고객만족도 향상 위한 '특강' 실시

2010.08.13 11:35:52

 제주세관(세관장. 한선희)이 고객만족도 향상 및 친절마인드 제고를 위해 특강을 실시했다.

 

 

 

 세관은 지난 12일 대강당에서 '한국방문의 해'의 성공적 추진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재)한국방문의 해 위원회의 고현주 CS강사를 초청해 '고객감동 친절서비스'란 주제로 특별강의를 열었다.

 

 이날 교육에는 고객 환대서비스, 호감을 주는 이미지 메이킹, 인사예절, 고객응대자세 등 다양한 내용을 주제로 친절강의가 이뤄졌다.

 

 제주세관 관계자는 "이날 교육은 관세행정 친절서비스 정착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실천의 자리가 됐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관세행정 서비스 제공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광주=손범주 기자 sbj30117@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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