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서]멘토링 행사..일할 맛 'UP'

2013.06.07 16:05:40

순천세무서(서장. 유영필)가 조직의 결속력 강화를 위해 뜻 깊은 행사를 개최했다.

 

 

순천서는 지난 4일 순환근무 대상 직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양국가산업단지 및 POSCO 광양제철소 현장 견학을 실시한 후 멘토링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유영필 서장을 비롯한 관리자인 멘토와 입사 5년 미만 직원과 일반직 전환자인 멘티가 함께 소통의 시간을 통해 조직의 결속력을 다지고, 순환근무 직원들의 조기정착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멘토 역할을 맡은 관리자들은 국세공무원의 사명감 및 업무 노하우를 전수하고, 인생경험 등을 들려주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행사에 참석한 한 직원은 "그동안 어려운 고민이 있을 때마다 선배님들의 도움으로 힘을 낼 수 있었다"며 "오늘 멘토들이 보내준 관심과 격려를 바탕으로 앞으로 전문성을 갖추어 더욱더 납세자를 섬기는 멋있는 국세공무원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유영필 서장은 "제철소 산업 현장 견학을 통해 역동적인 산업동력을 느낄 수 있었던 것처럼 우리 순환보직 대상 직원 여러분들도 이제 막 달구어진 용광로의 철물처럼 역동성과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며 "비록 시작점에 있지만 국세청을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들이므로 자긍심을 가지고 꿈과 열정으로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면 목표한 바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다"고 격려했다.

 



광주=손범주 기자 sbj30117@hanmail.net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