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센터]홈택스 상담센터 이전통합 기념식

2015.04.28 09:45:52

국세청고객만족센터는 지난 20일 여의도 동아빌딩에 홈택스 상담센터를 개관했다.

 

그동안 3곳(여의도, 신촌, 양평동)으로 분산 운영하던 외주상담센터를 여의도로 통합 이전한 것이다.

 

국세청은 국세청고객만족센터장과 내·외부 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홈택스 상담센터 이전통합 기념식을 가졌다.

 

최대열 국세청고객만족센터장은 인사말에서 “납세자 눈높이에 맞는 고품격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공손한 자세로 상담업무에 임하여 국민에게 신뢰를 주는 홈택스 상담센터가 돼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현금영수증, 전자세금계산서, 전자신고납부·증명발급, 학자금상환, 연말정산간소화 등 홈택스 상담업무는 여의도 홈택스상담센터에서 담당한다.

 



심규권 기자 emperor@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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