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서] 태백지역 상공인들과 세정간담회 개최

2011.10.21 09:09:02

삼척세무서(이노희 서장)가 지난 19일 태백상공회의소에서 태백지역 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세정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태백상공회의소 박학도 회장 초청으로 기업경영에 대한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국세행정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이노희 삼척세무서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공정사회 구현을 위해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공정과세를 집중적으로 설명했다.

 

아울러 이 서장은 납세의무는 공정이 가장 중요하며, 성실납세자는 편안하게 탈세자는 엄정하게’ 대처하는 국세행정 추진전략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이 서장은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국세청은 납세자의 소득수준에 따라 공정하게 과세하고, 국민은 벌어들인 소득만큼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이 서장은 “성실납세자에게는 사업하기 편안한 세정환경 조성과 무한서비스 제공을 강조 한 뒤, 국세행정에 대한 관심과 협조를 당부하는 한편 법과 원칙이 바로선 반듯한 국세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인천=김정배 기자 inch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